• 목록
  • 아래로
  • 위로
  • 쓰기
  • 검색

자유 진짜 조졌구나 이거…

홍캡
2145 97 3 1

구단이 팬들 호구로 보는 거, 팬들끼리 부딪히는 거 등등 경기 외적인 요소들 정말 이렇게 가다가는 팀 망하는 거 한 순간일 듯…

특히 경기 외적인 요소들은 경기력에 가려져서 보이지 않았지만 작년인가부터 더 드러나기 시작함… 마케팅… 조금 나아지긴 했지만.. 난 개인적으로 우리 팀 유튜브 여전히 재미없음.. 우리 팀 아니면 안 볼 것같음…ㅠ

매점도 좀 개선했으면 좋겠고.. 진짜 물건도 없고 심지어 가격은 상품 질에 비해 터무니 없이 비싼 것 같다;;

이런 부분들이 팬들하고 소통이 되서 이루어져야 하는데 지금 이 사단이 난 것도 소통이 안 되고 팬들 개 무시해서 생긴 일이자너..

소통은 커녕 자기들 변명할 궁리만 하고 그렇게 생각해낸 게 팬들 갈라놓기라니… 참 답 없다

주저리 주저리 쓰면서… 그리고 요즘… 너무 그리워서ㅠㅠ

쓰니 어린 시절 ‘진짜’ 감독님과의 추억을 올려봅니다..

(꼭 감독님 밑에서 배우는 거 같네…)

참 따수웠능데 우리 감동님… 그립읍니다…ㅠㅠ

신고공유스크랩
대박시안이 대박시안이님 포함 97명이 추천

댓글은 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.


로그인 회원가입

공유

퍼머링크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공지 자유 구스타보 유니폼 분실 했습니다. 7 배우얌 8시간 전03:41 984 43
공지 이달의선수 에버그린 선정 9월 이달의선수 전주성지박령 1일 전21:51 297 9
공지 팁/정보 K리그 홈페이지 이달의 선수상 투표 링크 (29일 13시부터 가능) 7 title: 5윤영선 3일 전12:15 735 28
공지 팁/정보 피파온라인4 이달의 선수상 투표 링크 2 title: 5윤영선 3일 전12:12 332 15
공지 소모임홍보 [FA컵] 4강전 수도권 원정버스 모집 21 오마이그린 22.09.20.13:50 2215 119
공지 공지 에버그린 어플 안내 title: k리그우승패치오디 22.09.01.21:58 408 6
공지 공지 에버그린 이용규정(22.09.01) title: k리그우승패치오디 20.01.05.23:06 18419 226
인기 자유 조성환 홍정남 큰절은 진짜 눈물 나네 .. 7 title: 다이노스전주성의매운맛 10시간 전01:31 1714 191
인기 자유 경기 전 송민규 몸풀기 도중ㅋㅋㅋ 28 전북종신 12시간 전23:55 1775 183
인기 자유 이곳이 구스타보의 나라입니까? 12 아이스나인킬즈 11시간 전01:08 1612 160
962 사진/움짤
image
title: 금손오오렐레 21.02.06.20:37 3695 118
961 사진/움짤
image
V20까지 22.05.05.15:54 2769 156
960 배경화면
image
title: 금손분석가 21.02.10.01:51 2751 85
959 사진/움짤
image
title: 금손오오렐레 21.02.07.00:53 2578 151
958 사진/움짤
image
진수로그 22.05.01.17:05 2262 127
957 사진/움짤
image
전북삼촌 22.07.22.02:14 2233 55
956 사진/움짤
image
title: K리그 우승패치(new)명탐정KBK 22.02.02.12:09 2192 134
955 사진/움짤
image
범봉 22.06.30.12:29 2132 150
954 사진/움짤
image
잘부탁드립니다 21.03.03.01:50 2122 154
953 사진/움짤
image
진수로그 22.08.29.22:50 2105 130
952 사진/움짤
normal
title: K리그 트로피(3D)해외여행가고싶다 22.07.13.06:10 2074 85
951 사진/움짤
image
구스타보대박나라 22.02.10.21:28 2042 131
950 사진/움짤
file
소녀시대 21.01.23.21:41 2021 29
949 사진/움짤
image
범봉 22.01.25.20:52 1960 135
948 사진/움짤
image
범봉 22.05.19.01:11 1916 191
947 사진/움짤
image
이지훈 22.02.18.18:03 1902 155
946 사진/움짤
image
title: H202155렐레 21.07.28.14:52 1901 105
945 사진/움짤
image
title: 금손오오렐레 21.02.06.00:34 1898 129
944 사진/움짤
image
범봉 22.07.15.21:29 1890 114
943 사진/움짤
image
메이르 22.04.19.10:57 1846 10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