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목록
  • 아래로
  • 위로
  • 쓰기
  • 검색

자유 근데 심뛰한이나 응원가 키 항상 경기마다 말 나오잖아

𝐣𝐞𝐨𝐧𝐛𝐮𝐤 title: 28.맹성웅(23시즌)𝐣𝐞𝐨𝐧𝐛𝐮𝐤
386 10 8

나도 부를 때 엄청 빡세거든 ...?

먼가 생각을 해봤는데 걍 남자는 남자키대로 여자는 여자키대로 부르면 어떨까 싶기도 해

오늘 문득 에그에서 이런 내용 글 스쳐지나가게 본 거 같은데 내가 저번 직관 때 내 주위 양옆앞뒤 모두 남자였는데 그냥 편한키로 응원하시더라고(높일려고 노력은 하셨음) 그래서 나도 신경쓰여서 신경써서 원래 부르는 것보다 낮게 부르려고 노력하고 했는데도 가진 음역대 차이라서 그런지 완전 맞춰지진 않더라고 .. 근데 나쁘진 않았던 거 같아

강원이나 개천이나 그 특유의 남성서포터가 맞아서 굵직하고 웅장한 서포팅이 개인적으로 멋지긴 한데 .. 많은 자료에서 보다시피 우린 20대 여성팬들이 많이 있는 구단이잖아? 이것도 매력이고 특징인데 걍 나름의 멋이 있지 않으려나 라는 생각을 점들기 전 대충 해봤어

어쨌든 승삼 달다 담주 토요일 제2전주성 가는 ㅋㅔ텍도 예매했다 호호

신고공유스크랩
규빙 규빙님 포함 10명이 추천

댓글은 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.


로그인 회원가입

공유

퍼머링크

첨부 0
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공지 자유 n석 e열에서 모자 주웠어요!!📣❌ N 박재용띠 15분 전16:30 334 26
공지 자유 갤럭시 울스라 21 분실ㅜㅜ 3 title: 16.이수빈(23시즌)아기감자이수빈 1시간 전15:21 171 23
공지 공지 에버그린 어플 안내 29 title: k리그우승패치오디 22.09.01.21:58 18871 68
공지 공지 에버그린 이용규정(24.04.03) title: k리그우승패치오디 20.01.05.23:06 43123 541
인기 자유 형들 나 오늘 결혼해! 69 강서초롱 6시간 전10:15 2814 536
인기 자유 섹시태환 8 Gren 2시간 전14:04 2002 330
인기 자유 방금 우재선수 아내분 내꺼 우재선수컬랙션보고 사진찍어가심 ㅋㅋ 8 윤영선 3시간 전13:22 2886 305
816940 자유
normal
title: 용언니(움짤)앙딱정 방금16:45 2 0
816939 자유
normal
全北第一 1분 전16:44 39 0
816938 자유
normal
title: 엠블럼(모터스)전북현대모터스 1분 전16:44 93 3
816937 자유
normal
title: 백승호손흥민김진수 2분 전16:43 51 2
816936 자유
normal
강민호 2분 전16:43 64 0
816935 자유
normal
title: 11.이동준(23시즌)해린냥이 2분 전16:43 60 4
816934 자유
normal
title: 엠블럼(3D)영원한승리자전북 3분 전16:42 121 16
816933 자유
normal
축세권 3분 전16:42 12 2
816932 자유
normal
단무지 3분 전16:42 40 3
816931 자유
normal
title: 현대 로고이공 5분 전16:40 141 2
816930 자유
normal
title: K리그 트로피(3D)서신동들러리 5분 전16:40 116 1
816929 자유
image
title: 23.김진수(23시즌)짱진수 6분 전16:39 283 23
816928 자유
normal
멩멩 6분 전16:39 121 7
816927 자유
normal
정신나간녹색전사 6분 전16:39 207 6
816926 자유
normal
토끼 6분 전16:39 75 8
816925 자유
normal
제갈제니 7분 전16:38 226 4
816924 자유
normal
title: 백승호손흥민김진수 8분 전16:37 252 9
816923 자유
normal
그린스튜던드 8분 전16:37 101 5
816922 자유
normal
떨어지는전북 8분 전16:37 60 3
816921 자유
image
title: 11.이동준(23시즌)해린냥이 8분 전16:37 302 1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