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목록
  • 아래로
  • 위로
  • 쓰기
  • 검색

에슐랭가이드 전주 양식 맛집 콤마

title: 김진수(움짤)summer
479 15 18 2

얼마전에 이 집 추천 받고 에그에도 추천 올렸었는데 곧 닫는다는 소식에 어제 후다닥 다녀왔어 찾아보니 사장님도 전북팬이라지 뭐야~~? 그래서 후딱 갔다왔지!

내가 먹어본 메뉴는 머쉬룸 베이컨 크림 리조또, 새우 로제 파스타, 그리고 채끝 등심 스테이크였어


똥손이라 내가 사진을 못찍어…….. 응… 감안해줘………. 

실제로 보면 더 맛있게 생겼는데 요따구로 찍어서 먄해… 사진 더 보고 싶음 ‘전주 콤마’라고 치면 인스타에 나오니 참고해!


다시 본론으로 돌아오자면 왼쪽이 리조또 오른쪽이 파스타야. 

리조또는 솔직히 말하자면 내 기준 김치 없으면 안될만큼 느끼했어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크림류 진짜 잘먹는데 저기 위에있는 오일 때문이었는진 모르지만 약간 느끼..? 근데 맛도 되게 특이했어 약간… 아이스크림맛…? 처음 먹어본 맛이었어 ㅋㅋㅋ

파스타는 새우가 진짜 미쳤어 완전 큰 새우 들어가고 살 완전 통통해 완전 쫄깃 그자체…. 씹을때마다 통통하고 쫄깃한게 느껴져.. 게다가 위에 뿌려져 있는 고추가루인지 하여간 그거때문에 약간 매콤한게 질리지도 않고 술술 들어갔어…. 진짜 이거 강추. 너무 맛있어 소스도 맛있었고 면 익힘 정도도 매우 굿!


이것 역시 미안하다 형들 ㅠㅋㅋㅋㅋㅋ똥손을 탓해ㅠㅠㅋㅋㅋㅋㅋㅋ

여하튼 안심 먹을까 채끝 먹을까 하다가 시켰는데 난 매우 만족!생각보다 덜 익혀 나오는 느낌인데? 했는데 판이 뜨거워서 적당히 자리에서 익더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오자마자 잘라두니까 훨 잘익었어(처음에 핏물 많으니까 그거 싫으면 미리 말해야할듯) 한 레어~ 미디움 레어 정도로 익혀 나오는 듯해 

내 기준 왜 스테이크 맛집이라는 지 알것 같았어. 진짜 맛있었어여기 가면 스테이크 먼저 장바구니 눌러두고 시켜 ㅋㅋㅋㅋ정말 맛있어 

아 맞아 까먹었는데 오몽에이드도 맛있었어!! 까먹고 사진을 안찍어서 안올릴뻔 ㅋㅋㅋㅋㅋㅋㅋ오렌지 자몽 조합인데 느끼한 양식에 잘 어울리는 맛이야~ ㅋㅋㅋㅋㅋ이것도 추천!

총합 정리 해보자면 별 5개 만점 기준

머쉬룸 베이컨 크림 리조또: 별3개 

새우 로제 파스타: 별 4.8개

채끝 스테이크: 별5개 

오몽에이드: 별 4.5개

여기 곧 문 닫고 다른 지역으로 이사가신대ㅠ 그러니 어서어서 들려보길 추천해. 아! 경기 날은 경기 전 후로 몇시간 문 안여는 텀이 있다고 들었어. 알아보고 가길 추천. 더 많은 정보는 네이버와 인스타로 ㄱㄱ!

이상 나의 첫 에슐렝 가이드를 마칩니당

신고공유스크랩
질수없징 질수없징님 포함 15명이 추천

댓글은 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.


로그인 회원가입

공유

퍼머링크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공지 공지 뉴스 기사 올리는 경우에는 해당 기사임을 알 수 있는 제목으로 작성해주세요. 2 title: 다이노스2헬록이네 4일 전10:58 1195 62
공지 자유 remind: 티켓 양도는 장터에서, 판매글 등록시에는 예매내역 첨부 필수 title: 다이노스2헬록이네 24.04.15.18:06 5142 92
공지 공지 에버그린 이용규정(24.04.03) title: k리그우승패치오디 20.01.05.23:06 45898 546
인기 자유 김포 서포터즈에서 오늘 생수 지원해주신다고 합니다. 27 title: 형봉밀랍 7시간 전00:28 2077 348
인기 자유 에르난데스랑 급이 달랐던 외국인 선수 21 형컴 10시간 전21:16 3689 306
인기 자유 티아고오로보야 꼭 살아나자 해내자 넌할수있다 14 두다다쿵 8시간 전23:02 2231 290
840837 자유
normal
mayyy 6분 전07:33 42 1
840836 자유
image
다됴익선 8분 전07:31 65 4
840835 자유
image
축세권 9분 전07:30 55 0
840834 자유
normal
충키 14분 전07:25 144 0
840833 해외축구
normal
title: 25요키 1시간 전05:46 413 8
840832 자유
normal
title: FA컵우승패치하이팍니케 2시간 전05:38 851 91
840831 자유
normal
발자국 2시간 전05:17 294 3
840830 자유
normal
title: 23.김진수(23시즌)안산킹짱 3시간 전03:47 211 1
840829 자유
normal
쿠루쿠쿸 4시간 전02:54 468 9
840828 자유
normal
전북이예술이야 4시간 전02:53 243 18
840827 자유
image
삼류심판꺼져제발 4시간 전02:47 892 24
840826 이벤트
normal
안따까리한빛정훈 5시간 전02:39 239 10
840825 자유
normal
흐암 5시간 전02:16 319 1
840824 자유
normal
부북 5시간 전02:02 460 15
840823 자유
image
1994호침수자 5시간 전01:57 533 11
840822 자유
normal
전북에코시티 5시간 전01:51 491 1
840821 자유
normal
아주짠설탕 5시간 전01:47 149 14
840820 자유
normal
강안지 5시간 전01:45 127 1
840819 자유
image
우아앙 6시간 전01:36 550 6
840818 자유
image
BSH 6시간 전01:36 658 2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