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목록
  • 아래로
  • 위로
  • 쓰기
  • 검색

에슐랭가이드 [성남분당] 탄천종합운동장 근처 맛집

title: 현대 N신형민4
214 2 9 3

성남분당맛집


직장과 집 모두 야탑임. 

(고속버스 터미널, 탄천종합경기장과 근접한 곳)

여기 먹자골목도 있고 식당 진짜 많음. 

근데 전주 살다 와서 그런지

진짜 맛있다는 집 찾기 힘듦 ㅠㅠ


그 중에서 그래도 몇 년째 꾸준히 가고 있는 식당 올려봄!

경기 보기 전이나 후에 들러서 한번쯤 먹어보면 괜찮을듯?!


1. 수타우동겐 (탄천종합운동장과 도보로 5~10분거리)

면발이 수타면이라 쫄깃탱글 정말 맛있음. 

일반 뜨거운 우동도 맛있지만 냉우동!!!!!!!!!!!! 진짜 맛있음.

두꺼운 면류의 음식을 좋아하지 않지만, 여기 우동은 맛있어서

한 그릇 다 먹었음. 가끔 생각날때마다 가서 먹고옴.  

+사이드메뉴로 고로케 시켰는데 생각보다 별로였음.

다른 사이드메뉴는 안 먹어봐서 잘 모르겠음. 가면 우동만 팼음.


 


2. 짱가네 (탄천종합운동장과 도보로 10분거리)

돈까스와 냉면이 주메뉴

보통 2명이서 가면 돈까스 1개, 냉면 1개 시켜서 먹음.

매운 단계가 3단계로 있음.

매운거 잘 드시는 분은 2단계 드시면 될듯. 

매운데 자극적인 매운 맛이 아니라서 좋음

+사람 많이 몰리는 시간에는 대기 있음.



3. 카레공방 (탄천종합운동장과 도보로 10분거리)


자그마한 카레 전문 식당임.

기본 카레에 토핑으로 계란후라이, 소세지, 새우튀김 등등을 추가해서 입맛에 따라 먹을 수 있음.

★식사 중 카레나 밥이 모자라면 추가 금액없이 주심.

많은 사람들이 추가 요청하므로 눈치볼 필요 없음. 

보통 남직원들이랑 가면 카레, 밥 모두 추가요청해서 먹음.





끝!!


신고공유스크랩
greenstar greenstar님 포함 2명이 추천

댓글은 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.


로그인 회원가입

공유

퍼머링크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공지 이달의선수 에버그린 선정 7월 이달의 선수 - 투표 title: 인사하는 나이티오디 1일 전00:13 297 23
공지 공지 안드로이드앱 오픈안내 22 title: 인사하는 나이티오디 21.05.31.21:06 1614 53
공지 공지 에그앱 iOS 오픈안내 43 title: 인사하는 나이티오디 21.05.18.10:04 1784 96
공지 소모임홍보 전북을사랑하는 수도권 팬입니다. 109 의정부 21.04.20.11:11 5117 139
공지 공지 에버그린 이용규정(21.07.23) 71 title: 인사하는 나이티오디 20.01.05.23:06 10512 168
인기 자유 헤헤 나 칭찬좀 37 슬기♡ 8시간 전23:03 842 93
인기 자유 내일부터 시작되는 후반기 전북현대 선수단 !!!!!!!!!!!!!! 18 전북짱짱 12시간 전19:10 1186 79
인기 자유 옛날에 장난식으로 쓴 글 이었는데.. 현실이 됨 ㅋㅋ 17 title: K리그(new)그린SONGMINKYU 7시간 전23:55 880 66
66 에슐랭가이드
image
fanta 21.07.11.00:02 130 14
65 에슐랭가이드
image
title: K리그 우승패치(new)좋은인연 21.06.19.18:23 132 1
64 에슐랭가이드
image
title: K리그 우승패치(new)좋은인연 21.06.06.15:17 145 4
63 에슐랭가이드
image
title: 험멜아웃낄길길 20.02.12.00:11 167 3
62 에슐랭가이드
image
title: 험멜아웃낄길길 20.02.12.00:04 198 5
61 에슐랭가이드
image
title: 현대 N티코 20.02.12.00:11 212 4
에슐랭가이드
image
title: 현대 N신형민4 20.02.13.15:42 214 2
59 에슐랭가이드
normal
승기가최고야 21.04.29.21:49 216 2
58 에슐랭가이드
image
title: K리그 우승패치(new)좋은인연 21.05.26.13:38 222 9
57 에슐랭가이드
image
title: K리그 우승패치(new)좋은인연 21.06.13.21:10 234 3
56 에슐랭가이드
image
title: K리그 우승패치(new)좋은인연 21.05.15.20:14 238 11
55 에슐랭가이드
image
title: 현대 N티코 20.02.12.00:47 244 4
54 에슐랭가이드
image
title: 현대 N티코 20.02.12.01:19 247 4
53 에슐랭가이드
image
title: 현대 N티코 20.02.12.00:26 248 4
52 에슐랭가이드
image
title: 험멜아웃벨트비크 20.02.11.23:58 256 8
51 에슐랭가이드
image
title: K리그 우승패치(new)좋은인연 21.05.01.16:12 261 10
50 에슐랭가이드
image
title: 헐크 로고안경쓴비둘기 20.02.12.00:37 292 16
49 에슐랭가이드
image
title: K리그 우승패치(new)좋은인연 21.04.17.19:11 296 9
48 에슐랭가이드
normal
title: 바로우(움짤)쿠니모툐 20.02.12.00:10 296 5
47 에슐랭가이드
image
title: K리그 우승패치(new)좋은인연 21.04.03.02:32 304 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