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목록
  • 아래로
  • 위로
  • 쓰기
  • 검색

자유 이제 좀 잠잠해져서 고백하는데

  • 오디 title: 험멜아웃오디
  • 1562
  • 33

요며칠 서버가 꺼질랑 말랑 몇번했음


에그 접속자가 진짜 상상도 못할정도로 몰렸었음



솔까 서버 꺼지면 도망갈려 했는데


안꺼졌..



도망갈 기회는 다시 오겠지 뭐  ㅠ



자룡아잔류성공하자 자룡아잔류성공하자님 포함 84명이 추천

추천인 84

  • 자룡아잔류성공하자
    자룡아잔류성공하자

  • 뷱대생

  • 신형민4

  • 선율
  • 드로겟
    드로겟

  • 06과09사이

  • 정이수
  • leonardo
    leonardo
  • TheLIONKING
    TheLIONKING
  • 아시아최강전북현대
    아시아최강전북현대
  • 김형일
    김형일

  • 발리덕후
  • J.BK
    J.BK

  • 바운스

  • Ki성용

  • 9스타골
  • 그린홀릭
    그린홀릭

  • 승규야
  • 주바페
    주바페

  • 비탈리

  • 인계촌놈

  • 낄길길(모밥유럽진출)
  • 아드레날린
    아드레날린
  • 닥공전북
    닥공전북
  • 전북영원
    전북영원
  • 김상식
    김상식

  • 무적시누크
  • 완산폭격기9
    완산폭격기9
  • 황보원
    황보원
  • TheGreen
    TheGreen
  • Gustavo
    Gustavo
  • 마졸라
    마졸라

  • 전북우승

  • 땡깡둥이

  • 박충균
  • ☆☆☆☆☆☆☆☆☆보
    ☆☆☆☆☆☆☆☆☆보
  • 레전드짤순
    레전드짤순

  • 갓붐
  • 전주토박이
    전주토박이

  • 딴따라
  • 에디
    에디
  • 동캡시누크(페즈무새)
    동캡시누크(페즈무새)
  • 조규성98
    조규성98
  • 곽철용
    곽철용

  • No.11조규성
  • 녹색의전사여전진하라
    녹색의전사여전진하라
  • JB서울러
    JB서울러

  • 김진수

  • 40fucking1
  • 닥공청년
    닥공청년
  • greenstar
    greenstar

  • NO.26홍정호
  • P.T
    P.T
  • 킹승기
    킹승기
  • 슈퍼스타이재성
    슈퍼스타이재성
  • 아우토반
    아우토반
  • 순두부터치
    순두부터치
  • 브레이커스
    브레이커스
  • 권경민
    권경민

  • 택배용

  • 크로미언
  • 심장이뛰는한
    심장이뛰는한
  • 봉동지단
    봉동지단
  • NO20이동국
    NO20이동국
  • 이지은
    이지은
  • 홍정호
    홍정호

  • Step5
  • 우기러버
    우기러버
  • 최에몽
    최에몽
  • 홈보이
    홈보이
  • 갓장
    갓장
  • 갓범근
    갓범근

  • 이재성17
  • Gladiator
    Gladiator

  • 봉동아이돌이승기
  • 22.jinsu
    22.jinsu
  • KUNIMOTO
    KUNIMOTO
  • 김보경
    김보경
  • 조세모라이스
    조세모라이스

공유

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
퍼머링크

댓글 33

profile image
best title: 험멜아웃우기러버 2020.02.07. 23:24
도망가면 끝까지 쫓아가서 잡는단 점 잊지 마세요
댓글
profile image
best title: 험멜아웃우기러버 2020.02.07. 23:25
전에 메시가 와도 서버 괜찮겠다 하셨다가
렉 한 번 걸리고 바로 말바꾸기 시전하신 분임
댓글
profile image
best title: 험멜아웃날아라이재성 2020.02.07. 23:27
어딜가요 ㅋㅋㅋㅋ 근데.. 뭔가 키 결과 나오면 더 난리날삘 ㅋㅋㅋㅋㅋㅋ
댓글
profile image
쿤이모토 2020.02.07. 23:22
운영자님의 자신감 넘치던 메시 발언이 기억나네요....
댓글
profile image
title: 험멜아웃오디 작성자 2020.02.07. 23:25
쿤이모토

존재하지 않는 스티커입니다.

댓글
profile image
title: 한교원(N)12.전설MGB 2020.02.07. 23:23
안녕하세요 기성용 떄문에 들어 왔습니다

서버가 튼튼하네요~~
그래도 서버 안꺼지면 다행인거죠

저도 이런 커뮤니티 만들어 보고 싶네요 이것도 다 자바 언어 겠죠???

와 오디님 에게 배워야 겠다
댓글
profile image
title: 험멜아웃우기러버 2020.02.07. 23:24
도망가면 끝까지 쫓아가서 잡는단 점 잊지 마세요
댓글
profile image
title: 험멜아웃오디 작성자 2020.02.07. 23:25
우기러버
댓글
profile image
title: 험멜아웃KUNIMOTO 2020.02.07. 23:32
우기러버

짤순이형 맨마킹 시켜놔야합니다

댓글
profile image
title: 3Gladiator 2020.02.07. 23:24

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 이적시장에선 ㅂㄹㄷㄹㄱ 올 수도 있고

모밥 아저씨가 메시 원한다고 하면 데려올수돜ㅋㅋㅋㅋㅋㅋㅋ

이번에 메시 fa된다고 해서

맨시티에서 과르디올라 아저씨가 노린대


그땐 이정도로 안 끝날수돜ㅋㅋㅋㅋㅋ

댓글
profile image
title: 험멜아웃우기러버 2020.02.07. 23:25
Gladiator
전에 메시가 와도 서버 괜찮겠다 하셨다가
렉 한 번 걸리고 바로 말바꾸기 시전하신 분임
댓글
profile image
title: 험멜아웃KUNIMOTO 2020.02.07. 23:25
어제 잠깐 잘 안들어가길래 터진줄알았어여ㅎㅎ
댓글
배거슨 2020.02.07. 23:25
ki 영입 뜨면 난리날텐데 잘 부탁드립니다 . 꾸벅~
댓글
title: 험멜아웃Step5 2020.02.07. 23:25
어 딜도 망가
늘 감사합니다.
댓글
title: 송범근박원재 2020.02.07. 23:26
ㅋㅋㅋㅋㅋㅋㅋㅋㅋ항상 고생하십니다. 자신만만하던 메시 발언뒤에 덜덜 떠셨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기성용 오피셜 뜨면 또 사람많아질텐데 걱정이네요 ㅋㅋㅋ
댓글
profile image
title: 험멜아웃날아라이재성 2020.02.07. 23:27
어딜가요 ㅋㅋㅋㅋ 근데.. 뭔가 키 결과 나오면 더 난리날삘 ㅋㅋㅋㅋㅋㅋ
댓글
profile image
김남일 2020.02.07. 23:30
출첵때 렉좀 안걸리게해주세요!!!!
댓글
profile image
title: 험멜아웃오디 작성자 2020.02.07. 23:33
김남일

최근에 사람이 몰려서 현재 서버규모상 렉안걸리는건 불가능합니다. 

댓글
profile image
title: 한교원(N)12.전설MGB 2020.02.07. 23:39
오디
서버 규모가 좀 작나요??? 그래도 보통 수준은 가는거 같은데요??
댓글
profile image
김남일 2020.02.07. 23:40
오디
불가능이란 없다!!능력보여주세요ㅎㅎ
댓글
profile image
title: 마에스트로 주노TheGreen 2020.02.07. 23:49
도망가기만해봐 잡으러감ㅋㅋ
댓글
title: 험멜아웃콩콩 2020.02.08. 07:11
도망만 가봐 전주성에서 선수소개할때 추노음악과 함께 LED보드에 오디 이름이 뜰것이야
댓글
profile image
포레스트 2020.02.08. 09:01
대박이예요
글들.다 보기도 힘들정도ㅋㅋ너무마나
댓글
profile image
title: 조규성(N)KSY 2020.02.08. 10:07
도망가면 안디유~
댓글
권한이 없습니다. 로그인

신고

"님의 댓글"

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?

삭제

"님의 댓글"

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?
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공지 준비는 끝났다 27 image updated title: 험멜아웃NO20이동국 3시간 전23:20 397 50
공지 [오피셜] K리그1 일정 일부 변경 19 image title: 험멜아웃V7전북현대 1일 전19:08 951 28
공지 2020시즌 전북 경기 일정표 6 image title: 험멜아웃오디 20.06.10.21:26 2312 55
공지 에버그린 이용규정(20.02.03) 54 title: 험멜아웃오디 20.01.05.23:06 3852 91
인기 험멜 불매 29 image title: 금손전북 11시간 전16:17 904 92
인기 뭐? 프런트가 아디다스를 거절했다고? 7 image updated title: 금손오오렐레 3시간 전23:39 327 30
인기 솔직히 험멜아웃콘 만들면서 맘이 좋지는 않았음 5 title: 험멜아웃오디 6시간 전20:43 165 29
43122 자유
image
송붐 20.02.12.02:18 1566 177
43121 자유
image
송붐 20.02.07.00:15 1991 157
43120 자유
image
title: 험멜아웃Gustagoal 20.07.26.20:51 1256 147
43119 자유
image
title: BBC아리랑크로스 20.07.22.14:01 1646 119
43118 자유
image
title: 험멜아웃아시아챔피언킹북 20.06.29.22:47 1002 114
43117 자유
image
title: 앰블럼헤드락 20.02.07.00:47 1053 109
43116 자유
image
송붐 20.02.05.21:22 2102 102
43115 자유
image
title: 험멜아웃초록 20.07.29.20:59 1248 99
43114 자유
image
title: BBC전북파파라치 20.06.30.10:17 1768 99
43113 자유
image
진수성찬 20.07.13.18:58 906 97
43112 자유
image
title: 앰블럼전북현대모터스 14시간 전13:00 906 90
43111 자유
image
title: 현대 N전북우승 20.07.16.13:51 1815 90
43110 자유
image
대구전북팬 20.02.11.22:59 1105 89
43109 자유
image
title: 험멜아웃제네시스 20.02.10.17:07 1485 89
43108 자유
image
title: BBC전북파파라치 20.07.27.10:21 1447 87
43107 자유
image
title: 험멜아웃형녹이 20.06.29.13:16 1922 87
43106 자유
image
title: BBC전북파파라치 20.07.27.10:52 1407 85
43105 자유
image
title: 험멜아웃오디 20.07.29.20:54 1705 84
자유
image
title: 험멜아웃오디 20.02.07.23:21 1562 84
43103 자유
image
주원애비 20.08.01.23:25 797 8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