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목록
  • 아래로
  • 위로
  • 쓰기
  • 검색

자유 규정 바뀌어서 감독 퇴장 당하면 벤치에 영향력 행사 못할거임

예전엔 무전기든 전자장비로 벤치에 오더 내릴 수 있었는데, 올해부터 바뀐거로 알고 있음.

감독이 퇴장 당하면 벤치에 일절 영향력 행사를 할 수 없다'라고.


조규성 조기 교체건은 전적으로 식사마 판단하에 이루어진거라 생각함.

어쨌든 수장이 퇴장당하고, 그 대행 권한을 식사마가 갖고 있기 때문에.


근데 모밥이 중계 잡힐 때 핸드폰 만지작만지작하던데, 혹시 몰라.

알게 모르게 연락을 했을수도 ??


뭐 이런 뇌피셜을 떠나서 요약하자면

규정에 의거, 퇴장 당한 모라이스가 벤치에 영향력을 행사할 수 없기 때문에,

조규성 교체건은 식사마의 판단이라고 봄.


결론은 이걸 누가 한거냐, 누가 더 잘했네 마네 등

지분 가를 필요는 없어보임 ㅇㅇ

북패 때려잡았으면 된거임 ㅋㅋㅋ

캡틴님 포함 24명이 추천

추천인 24


  • 캡틴
  • 전북현대
    전북현대
  • 녹색의전사여전진하라
    녹색의전사여전진하라
  • 아드레날린
    아드레날린

  • 택배용

  • 갓붐

  • 14승기

  • 40fucking1
  • 조재진
    조재진

  • 06과09사이
  • 동캡시누크
    동캡시누크

  • Legend20
  • greenstar
    greenstar

  • 정이수
  • 최에몽
    최에몽
  • 날아라이재성
    날아라이재성
  • NO20이동국
    NO20이동국
  • 오디
    오디
  • 루이지
    루이지

  • 식사마
  • JB서울러
    JB서울러
  • 서사전
    서사전
  • 갓장
    갓장

공유

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
퍼머링크

댓글 7

profile image
title: ACL 트로피서울러 2020.06.08. 13:09
마지막문단 공감요 지분 가를 필요 없음
댓글
profile image
title: 험멜아웃NO20이동국 2020.06.08. 13:31
ㅇㅇㅇ공감
모밥이든 식사마든 북패 때려잡았으면 그만이지
댓글
DashaTaran 2020.06.08. 13:33
그럼 아예 코치쪽이랑 연락 자체를 못하는거?
댓글
profile image
title: 험멜아웃조재진 2020.06.08. 14:10
고럼~ 일단 딸패는 잡고봐야지.
댓글
profile image
title: 험멜아웃녹색의전사여전진하라 2020.06.08. 15:47
이형 글 다 맞는데 비공이 왜찍혀 있는거야??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댓글
권한이 없습니다. 로그인

신고

"님의 댓글"

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?

삭제

"님의 댓글"

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?
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공지 ACL 남은 일정과 선수들 향후 일정 + 김상식, 안재석 코치 ACL 불참 10 image 잘부탁드립니다 20.11.08.21:19 2931 72
공지 에버그린 카카오톡 채널 오픈 안내 12 title: 앰블럼(3D)오디 20.09.01.00:00 2111 64
공지 에버그린 이용규정(20.02.03) 69 title: 앰블럼(3D)오디 20.01.05.23:06 5336 107
인기 인건비 이야기가 나와서 정리해본 최근 4시즌 지출 15 잘부탁드립니다 10시간 전23:26 749 52
인기 ♡모버지의 업적♡ 5 image 준호형민원재 10시간 전23:19 559 36
인기 모버지 감동하신듯 5 image title: 험멜아웃에드밀손 10시간 전23:50 859 28
38075 자유
image
title: 앰블럼(금빛)강원도 20.07.25.20:48 758 34
38074 자유
image
용인사는전북팬 20.07.25.20:47 147 0
38073 자유
image
title: 모라이스 V3Gustagoal 20.07.25.20:43 195 1
38072 자유
image
title: 이동국(N)V7전북현대 20.07.25.20:43 138 1
38071 자유
image
title: 20주년 앰블럼범근띠 20.07.25.20:42 122 2
38070 자유
image
title: ACL 트로피22.jinsu 20.07.25.20:40 219 1
38069 자유
image
두돈반 20.07.25.20:38 84 3
38068 자유
image
title: 험멜아웃KJB 20.07.25.20:37 159 5
38067 자유
image
title: 모라이스 V3Gustagoal 20.07.25.20:37 233 7
38066 자유
image
title: M2020바이에른전북 20.07.25.20:35 111 0
38065 자유
image
title: 앰블럼(3D)자룡아잔류성공하자 20.07.25.20:35 254 2
38064 자유
image
title: 용언니(움짤)GustaBokyung 20.07.25.20:34 94 7
38063 자유
image
title: 험멜아웃식사마 20.07.25.20:34 233 12
38062 자유
image
용인사는전북팬 20.07.25.20:33 58 1
38061 자유
image
title: FA컵우리의전북 20.07.25.20:31 106 2
38060 자유
image
title: 험멜아웃낄길길(모밥유럽진출) 20.07.25.20:30 197 10
38059 자유
image
title: 험멜아웃NO20이동국 20.07.25.20:29 156 5
38058 자유
image
title: 앰블럼전북현대모터스 20.07.25.20:29 118 3
38057 자유
image
title: 험멜아웃식사마 20.07.25.20:28 78 3
38056 자유
image
title: ACL 트로피22.jinsu 20.07.25.20:28 225 1